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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요점:

– 유럽의회가 청소년들 사이에서 온라인 도박 및 게임 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도박과 게임은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정신적 및 신체적 건강 문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전문가들은 도박 관련 해를 해결하기 위해 더 나은 데이터 투명성, 정책 개발, 인식 캠페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유럽의회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온라인 도박 및 게임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으며, 이를 로마에서 2일 동안 개최된 회의에서 발표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정책 권고안을 개발하고 청소년들 사이에서 중독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회의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도박 장애는 온라인 도박 플랫폼을 이용하는 청소년 중 최대 26.4%, 스포츠 베팅에 참여하는 청소년 중 16.3%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루트 박스’와 같은 도박과 유사한 특징이 비디오 게임에 통합되면서 이 문제는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참고로: 이 프로젝트는 글로벌 게임 산업이 2028년까지 수익이 3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9년 수치의 두 배입니다.

부다페스트의 Eotvos Lorand 대학의 Orsolya Kiraly 박사는 청소년 중 일부만이 중독과 유사한 증상을 경험하지만, 그 결과는 가족 간의 갈등, 수면 장애, 건강 악화 등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회의에서 전문가들은 또한 부정적 인식에 대한 도전을 다루었으며, 이탈리아 국립 보건 연구소의 Simona Pichini는 성인과 청소년이 도박 문제를 인식하는 방식에 뚜렷한 차이가 있으며, 청소년들은 도박 관련 문제를 인식하거나 도움을 청하기보다는 덜 가능하다고 지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