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포인트:
– 이것은 기술 시험의 첫 단계입니다
– SCiQ는 소매업자들이 운영을 효율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cientific Games의 SCiQ 소매 기술이 유럽 시장에 처음 등장하여 영국의 슈퍼마켓 체인 Asda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미국의 10여개 시장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여기서의 목표는 국가 복권의 스크래치 카드가 소매점에서 어떻게 관리되고 구매되는지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이 에코시스템은 매장 보고서, 자동 재고 관리, 실시간 매장 특정 판매 분석, 시장 성과 보고서 등의 기능을 포함합니다.
SCiQ는 경험을 현대화하고 운영을 효율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소매업자들의 제품 보안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이것은 기술에 대한 시험의 일부로, Asda, Allwyn, Scientific Games 모두가 매장에 적합한 기술인지 확인하기 위해 함께 작업했습니다.
Scientific Games의 로또 마케팅 전략 부사장인 Christopher All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기술 팀은 Scientific Games의 50년 이상의 헌신을 계속하며, 모든 채널에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새롭고 진보된 기술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Scientific Games의 SCiQ 소매 기술은 9월에 미국 콜로라도 주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Allwyn과의 파트너십에 검증된 SCiQ 소매 에코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Asda가 영국에서 처음으로 이 시스템을 매장에 도입한 소매업자였다는 사실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Allwyn 운영 이사 Jenny Blogg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국가 복권을 내부에서부터 변혁하면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복권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Allwyn과 Scientific Games의 팀 덕분에, 이 혁신적인 스크래치 카드 소매 기술은 플레이어와 소매업자의 경험을 전혀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우리는 이것이 사람들이 스크래치 카드를 구매하는 방식을 바꿀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Asda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그들의 새로운 모습의 매장의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그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이를 평가하여 기술과 함께 어떻게 나아갈지 결정할 것이지만, 초기 결과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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